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서울 '2023 동작구 어린이 물놀이장 - 해아래 워터풀 동작' 무료 개장

by 초록배 2023. 7. 20.
반응형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는 무더운 여름철 아이들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해아래 워터풀 동작, 2023 동작구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동작구 어린이 물놀이장은 동작주차공원(주소 : 현충로 220)과 현충근린공원(주소 : 사당동 산21-9) 2곳에서 운영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관내 거주 중인 유아‧초등학생, 보호자면 별도 예약 없이 현장 입장 가능합니다.

다만, 물놀이장별 입장 인원을 고려하여 선착순 마감할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24일과 31일은 시설 정비 및 관리 등을 위하여 휴장합니다.

또한 물놀이장 내 매점 및 이동밥차 구역(푸드트럭 존)을 운영하고, 동작주차공원에서는 주말마다 심폐소생술, 생존수영 체험교육, 물총워터페스티벌, 친환경 버블 페스티벌, 공연 등을 진행합니다.
  
물놀이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작구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구는 내달(8월) 12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노량진수산시장 옆 노량진축구장에서 관내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동작구 어린이 노량 물총대첩’을 무료로 개최할 계획입니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물놀이장 운영으로 아이들과 가족 모두 도심 속 피서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구민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동작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