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서울 광진구 '2023 초등학생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

by 초록배 2023. 11. 26.
반응형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2023년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참여할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을 모집합니다.

구는 학생들의 해외 어학연수 비용 부담을 덜고 양질의 교육 편의(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방학기간 영어 교실(캠프)을 운영해 다양한 활동(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상은 광진구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6학년 203명이며, 광진구청 누리집(광진구청 누리집-교육-광진평생교육-공지사항)을 통하여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 신청 링크 → 광진평생교육(목록) < 프로그램 신청 < 수강신청 < 광진교육포털 (gwangjin.go.kr)

모집 기간은 2023년 12월 4일부터 10일까지이고, 모집부터 교육까지 건국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진행합니다. 

강의는 내년(2024년) 1월 11일부터 1월 24일까지 10일간 운영합니다.
수업은 오전반과 오후반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오전반은 9시 30분부터 12시 40분까지, 오후반은 2시부터 5시 10분까지입니다.


선정된 학생은 반 편성 시험(테스트)을 통하여 각자의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진행합니다.

건국대 원어민 교사와 영어소통이 가능한 보조강사를 배치하여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기본 언어영역과 에세이 작성, 발상모으기(브레인스토밍), 모둠(그룹) 활동, 임무(미션) 놀이(게임) 등 학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합니다.

또한, 캠프 후에 화상영어 시스템을 통하여 반복 학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참여하는 학생은 참가비 37만원 중 13만원만 부담하면 됩니다.
나머지(24만원)는 구청의 지원을 받습니다.

또한, 저소득층 가정은 전체 참가 인원의 10퍼센트(%) 범위 내에서 선발하여, 수강료 전액을 지원받습니다.

★ 참고사진 : 2023년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이 건국대학교 언어교육원 원어민 강사와 함께 수업하고 있는 모습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암기식 영어가 아닌 원어민과 함께 배워보는 생생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방학 동안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자신감을 북돋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광진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