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코엑스] 부산 어묵, 2015 창조경제박람회 참가

by 초록배 2015. 11. 25.
반응형

 

부산시는 2015년 11월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5 창조경제박람회'에 참가합니다.

2015 창조경제박람회 홈페이지 http://creativekorea-expo.or.kr

부산시청 홈페이지 http://www.busan.go.kr/

'창조경제박람회'는 민간과 정부의 창조경제 성과 및 사례를 종합, 소개하여 창조경제에 대한 국민 공감대 확산 및 참여를 촉진하고자 지난 2013년부터 개최된 행사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내일을 창조하다.’라는 표어(슬로건)로, 부산시를 포함한 14개부처·청·위원회, 경기도, 경제단체가 공동주최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부산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단순가공업이었던 '부산어묵'이 도전과 변화를 통하여 변신한 과정을 소개하는 ‘부산어묵의 변신 : 역발상의 새로운 가치를 만든 창업사례’를 전시합니다.
참여업체는 고래사어묵((주)늘푸른바다), 삼진어묵(삼진식품) 두 곳입니다.

아울러 관람객을 위한 수제어묵 제조 시연, 부산어묵 시식행사를 통해 부산어묵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알릴 예정입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창조경제 혁신의 성공사례로 부산어묵을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부산어묵만의 고유 브랜드인 ‘맛지예 부산어묵’을 명확히 인식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출처 : 부산광역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