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17 경기도 로컬 축산물 바비큐 마스터즈 여주 대회 개최

by 초록배 2017. 9. 9.
반응형


지역 축산물과 조리(Cooking), 여가(레저콘텐츠)가 융합한 축제, '2017 경기 로컬 바비큐 마스터즈 여주대회'가 2017년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주말 3일간 여주시 농촌테마공원 내 잔디광장 일원에서 열립니다.

(장소 : 신세계 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북쪽 출입구 인근)

대한아웃도어바비큐협회 홈페이지 http://www.kooba.or.kr/

경기도와 여주시가 주최하고 대한아웃도어바비큐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프로 바비큐’라는 새로운 레저(여가)문화를 적용, 지역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림은 물론, 지역음식문화 확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대회에는 프로 바비큐 선수는 물론, 오랫동안 바비큐요리에 관심을 가져온 일반인 선수들이 다수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입니다.

1명의 바비큐 마스터와 2~3명의 보조 마스터들이 1개 팀(조)을 구성, 총 10개 팀이 참가하게 되며, 여주지역에서만 생산된 축산물과 재료를 가지고 1개의 조리법(레시피)을 만들어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들은 여주 고구마, 여주 팔팔 땅콩 등을 부재료로 활용해 지역 대표 축산물인 여주 한돈을 요리하게 됩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바비큐와 맥주, 락음악이 함께하는 '바비락 페스티벌'이 함께 열리며 유리상자의 박승화, 여행스케치 남주봉 등 초대가수의 무대와 직장인 밴드 경연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각 나라별 즐기고 있는 바비큐를 재연해 보는 ‘바비큐 퍼포먼스’, 아웃도어 게임 및 경기 등을 진행하는 ‘시민참여 게임존’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됩니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아웃도어바비큐협회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출처 : 경기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