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크리스마스 전 '신촌! 첫눈에 반하다' 행사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7. 12. 13.
반응형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크리스마스 일주일 전인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8시 30분까지 신촌 연세로에서 ‘신촌! 첫눈에 반하다’ 행사를 개최합니다.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http://www.sdm.go.kr/

‘누구나 산타가 될 수 있다’라는 주제처럼 산타 복장이나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함께 행진하는 ‘산타런(달리기)’이 축제 주 행사로 열립니다.
 준비운동에 이어, 오후 3시 30분 연세로를 출발해 연세대 정문을 거쳐 연세대 대운동장을 왕복하는 약 3킬로미터(km) 구간에서 80여 분 동안 진행됩니다.
 산타런 참가비의 10퍼센트(%)는 구세군을 통해 어려운 아동들의 수술비로 기부됩니다.

○ 산타런(달리기대회) 세부 경로 지도



이날 연세로를 찾으면 눈이 내리지 않더라도 ‘인공 눈’을 맞으며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후 4시 30분, 7시, 8시부터 각 30분 동안 인공 눈이 내려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크리스마스 관련 수공예(핸드메이드) 소품을 판매하는 ‘산타마켓’을 비롯해 스윙댄스 공연과 의상 콘테스트, 무대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시민과 함께 하는 ‘신촌! 첫눈에 반하다’가 누구나 즐겁게 기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지속적으로 열리는 참여형 기부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행사관련 문의는 서대문구청 지역활성화과 전화 02-330-1364

출처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