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 정류장

[인천] 공항철도 2018년 1월 1일부터 김포공항역에 '트래블센터' 운영

by 초록배 2018. 1. 2.
반응형


공항철도(AREX)는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출국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에 '김포공항역 트래블센터(여행안내소)'를 설치.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천 공항철도 홈페이지 https://www.arex.or.kr/

공항철도측은 “작년 한 해 동안에 285만3,700명의 외국인이 공항철도를 이용했으며, 서울 도심과 공항을 연결하는 대표적인 공항연계 교통수단으로서 변화하는 외국인 관광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김포공항에 트래블센터를 개소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공항철도 김포공항역 고객안내센터(지하1층) 내에 문을 연 트래블센터는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외국어에 능통한 전문 여행안내인(투어매니저)이 상주하며, 수도권 대중교통 안내, 여행상품 및 숙박예약, 수하물 보관.배송, 외투 보관, 심카드 판매, 포켓와이파이 대여 등의 다양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김한영 공항철도 사장은 "앞으로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취향(니즈)을 충족할 수 있는 맞춤형 편익(서비스)을 개발하여, 다시 찾고 싶은 한국의 인상(이미지)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공항철도는 김포공항역 트래블센터 개소를 기념하여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명에 한해 여행용 멀티 어댑터를 증정합니다.

출처 : 공항철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