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 '한 주의 쉼표, 고궁 음악회' 6월 상설공연 개최

by 초록배 2018. 6. 19.
반응형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관장 지병목)은 2018년 6월 20일과 6월 2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상설공연 '한 주의 쉼표, 고궁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국립고궁박물관 홈페이지 http://www.gogung.go.kr/

국립고궁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된 이번 공연은 ‘조이풀중창단’과 ‘관현맹인전통예술단’이 각각 한 회씩 맡아서 진행합니다.

6월 20일 공연을 맡은 ‘조이풀중창단’은 비장애인과 시각장애인이 함께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화음으로 소외계층과 지역주민을 위한 공연을 펼쳐온 팀으로, 이번에는 국립고궁박물관 야외무대에서 관람객들과 함께 공연의 감동을 나눌 예정입니다.

6월 27일 공연을 맡은 ‘관현맹인전통예술단’은 시각장애인 전문음악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의 카네기홀 공연, 오스트레일리아의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공연 등 국제적인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팀입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국립고궁박물관 2층 로비 무대에서 판소리, 가사, 정악 합주 등 다양한 국악을 수준 높은 연주로 들려줄 예정입니다.

국립고궁박물관의 입장료와 상설공연 관람은 모두 무료입니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국립고궁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 gogungmuseum)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3701-75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문화재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