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북 고령 '2023 대가야 생활촌의 화려한 여름' 행사 진행

by 초록배 2023. 7. 31.
반응형

경북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2023년 8월 2일부터 5일까지 '대가야생활촌'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은 관내주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대가야 생활촌의 화려한 여름'을 운영합니다.

대가야생활촌 내 기존 물놀이터 및 수상무대에서 물놀이 방문객과 함께 워터건 대전, 버블 캐논포를 이용한 환상적인 버블파티 및 가요제와 각종 화려한 공연을 진행하여 물놀이장을 방문한 가족 모두를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특히 8월 5일 토요일에는 야간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여름 밤의 가요제'와 무대공연 4가지 컨셉 '갈라쇼 공연'이 예정되어 방문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입니다.



대가야생활촌 구석구석에 숨어 있는 황금동전(코인)을 발견하여 경품과 교환하는 한여름 밤의 보물찾기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입니다.

또한 보물찾기 존 내에서 각종 공포(호러)복장을 한 운영자와 같이 기념촬영을 하고 경품을 지급하는 등 대가야생활촌을 방문한 방문객들은 한여름을 서늘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대가야생활촌 내 수상무대에서는 각종 버스킹 공연과 빅벌룬 풍선아트 공연, 버블아트 공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기존 물놀이장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한여름의 청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의 대표 관광지인 대가야생활촌에서 계절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들이 올해 여름은 대가야생활촌을 방문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대가야생활촌 홈페이지 → https://mall.goryeong.go.kr/VillageIntro


출처 : 경상북도 고령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