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춘천시 2024 2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춘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by 초록배 2024. 1. 31.
반응형

춘천시가 2024년 설 연휴를 앞두고 2월 1일부터 지역화폐인 '춘천사랑상품권'을 10퍼센트(%)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특별할인 판매는 월 발행액 50억 원을 소진할 때까지 진행하며, 개인당 월 모바일 20만 원, 종이 20만 원, 총 4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는 종이(지류)의 경우 관내 농협.축협, 새마을금고, 신협입니다 (만 14세 이상 본인 구매, 신분증 지참).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및 강원상품권, 농협 올원뱅크 등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출연사 결제 애플리케이션 24개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주의할 점은 연 매출 30억 원을 초과하는 사업장에서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으며, 대형할인점(마트)나 대형 병원 등 상품권 발행 취지에 맞지 않는 가맹점에서는 사용을 제한합니다.

사용 가능 가맹점은 춘천사랑상품권 누리집(http://ccgc.chuncheon.go.kr/) 및 모바일 상품권 애플리케이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한편, 2024년 3월 이후 발행액 및 할인율은 추후 국비 지원계획이 확정된 후 변경될 예정입니다.

시 관계자는 "설맞이 특별할인을 통해 전통시장과 지역 상권을 살려 설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