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을 기록하다

2012 제3회 코리아오토캠핑쇼~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첫번째

by 초록배 2012. 6. 18.
반응형

2012년 6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홀에서는 코리아오토캠핑쇼가 열렸습니다.

 

코리아오토캠핑쇼 공식 홈페이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코리아오토캠핑쇼는, 지난 2010년 국제캠핑산업전시회라는 명칭으로 처음 시작한 이래 작년 2회 행사까지 같은 이름을 사용했는데, 올해는 "코리아오토캠핑쇼"로 그 명칭을 바꾸었습니다.

 

 

옛 사진을 찾아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첫 전시회 때 전시장 입구 사진 한 장 올려 봅니다.

 

사실, 첫 회 때는 참가 업체도 많지 않고, 행사장 안이 널찍널찍 했습니다.^^

소문나기 전이라,
덕분에(?) 여유롭게 관람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2회째, 그러니까 작년 전시회는 주중에 열렸습니다.
그래서 관람을 못했었죠.

올해는 토요일 하루라도 걸렸으면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주말까지 이어져서 부담없이 행사장을 찾을 수 있었네요. :-) 

 

사전등록을 했기에 간단한 조회만 하고 바로 출입증을 받았습니다. ㅎㅎ

요즘은 전시회 박람회 사전등록하면 참 편리합니다. 

 

드디어 전시장 입구.

저 위에서 보았던 삼 년 전과 크게 차이가 없죠? ㅎㅎㅎ

 

아... 차이가 있습니다.

이 년 전에 비해 관람객들이 엄청 늘었다는 점 +_+

 

코리아오토캠핑쇼(구. 국제캠핑산업전시회)는
캠핑을 중심으로 한, 우리나라 유일의 야외 레저 스포츠 전문 전시회라고 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전시 안내를 한 번 살펴 봅니다. 

 

 

 

 

 

열심히 사진으로 담고 안으로 들어갔더니, 안내대에서 위의 모든 내용이 담겨 있는 전단을 나눠 주더군요. ^^;;

펼치면 한쪽에 전국 캠핑장 지도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전단을 펼쳐들고 드디어 전시장 입장~!

국토 정중앙,,

아니,

전시장 입구 정중앙에는 에코로바(ECHOROBA) 부스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인기 있는 에코로바다 보니 사람들로 북적북적 +_+

 

스무명이 들어갈 수 있다는 엄청 큰 돔, 이름도 슈퍼 돔입니다.

 

차량과 텐트, 탁자가 몽땅 들어가는 대형 천막입니다. 

 

 

 

야영(캠핑) 생활에 도움을 주는 각종 장비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많이 남았는데, 에코로바 하나 정리했는데도 글이 너무 길어졌네요.^^;;;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