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서울시] 2016 한강 노들섬 야시장 '노들섬장', 6월 25일 토요일 첫 개장 안내

by 초록배 2016. 6. 24.
반응형

 

서울시는 2016년 6월 25일(토), 한강 노들섬에 '노들섬장, 夜(야)시장'을 개장합니다.
2018년 개장 목표로 추진중에 있는 ‘노들꿈섬 문화명소화 조성사업’의 시범 행사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노들섬장은 6월부터 10월까지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서울시청 홈페이지 http://www.seoul.go.kr/

특히, 무더운 날씨를 고려해 6월 섬장 행사는 오후 5시 부터 밤 10시까지 야시장으로 꾸며집니다.
노들섬장에는 30여개 전국 플리마켓(벼룩시장) 인기 셀러(판매자)들과 스테이크, 바베큐 꼬치, 핫도그 등 다양한 먹거리의 푸드트럭(밥차) 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으로 무더운 여름 노들섬장만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노들섬장에는 일반 장터행사 외에도 가족단위 시민이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열릴 예정이며, 행사운영자인 밴드오브노들 운영페이지(www.facebook.com/bandofnodeul/)에 사전신청하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자연재료를 활용해 장난감 없이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자연놀이터 '곰비임비',
전문 생태가이드의 안내로 함께 노들섬 구석구석을 돌아 볼 수 있는 '노들 투어',
노들텃밭 및 습지 등에 서식하는 동식물, 곤충 등을 관찰하는 '노들섬, 논다'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함께 펼쳐질 예정입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