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기도] 2017 제11회 안양 충훈벚꽃축제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7. 4. 6.
반응형


안양시(시장 이필운)와 안양충훈벚꽃축제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이제두)가 주최하는 '2017 안양충훈벚꽃축제'가 4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석수동 충훈2교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 http://www.ayac.or.kr/

올해로 11회 째를 맞이하는 ‘안양충훈벚꽃축제’는 1.5킬로미터(km) 구간의 안양천변을 따라 만개한 벚꽃과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봄맞이 축제로 치러집니다.

4월 7일(금) 축제의 첫날에는 전야행사로 ‘달콤 봄밤 낭만 DJ 박스’가 열립니다.
전문 디제이 리존(DJ Rizone)이 봄과 관련한 곡을 선곡하여 봄밤의 정취를 살리고, 7080 세대의 감성을 되살려 줄 다양한 음악으로 낭만적인 밤을 선사합니다.

둘째 날인 4월 8일(토) 오전 10시부터는 벚꽃길과 안양천변을 따라 걷는 ‘안양 꽃길 걷기대회’를, 오후 2시부터는 ‘안양 봄 꽃길’을 주제로 한 ‘관악 학생 미술 실기대회’ 등 안양천의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됩니다.

마지막 날 4월 9일(일)에는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는 축하공연 ‘벚꽃 콘서트’가 열립니다.
시민공연팀의 식전무대를 시작으로 인기 가수 송대관, 한서경, 도시아이들, 아이시어, 명희 등 초청가수의 본 공연이 이어진 후, 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으로 3일 간의 일정이 모두 마무리됩니다.

이 밖에도 어린이 벼룩시장(4월 8일), 페이스 페인팅, 캘리그라피, 종이상자 놀이터(4월 9일) 등 가족나들이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부스가 주말 이틀 동안 진행되며,
벚꽃이 만개한 꽃길 곳곳에서는 버스킹(거리공연)과 석고 마임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벚꽃길 일부 구간에 야간조명을 설치해 낮과 다른 색다른 경관의 벚꽃 길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안양충훈벚꽃축제는 경기관광공사가 추천하는 4월 가볼 만한 경기도 여행지로 선정되었으며, 일정 및 프로그램 등 자세한 사항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벚꽃축제 관련 문의는 전화 031-687-0500

축제장 주소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706-88

출처 : 경기도 안양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