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코엑스에서 열린 2014 제2회 살롱 뒤 쇼콜라 다섯번째

by 초록배 2014. 1. 25.
반응형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제2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 2014.

 

다섯번째 이야기는 거의 현대백화점 부스입니다.^^;

 

살롱 뒤 쇼콜라 공식 홈페이지

 

커다란 회전목마가 인상적이군요.

 

말들이 웃고 있습니다.

 

저는 이녀석 보자마자 만화 "시간탐험대"에 등장하는 '램프의 바바'가 생각났네요.

 

아직도 웃음소리가 들립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ㅎ ~~~

 

 

 

 

명장들의 작품(!)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현대적이면서도 고풍스러운 주석상자(틴케이스)에 든 초콜릿들.

 

 

장식용으로도 안성맞춤이겠죠?

 

 

 

현대백화점은 부스가 워낙 크다보니 상표도 다양합니다.

 

 

이 구두는 과연 신을 수 있는 걸까요? ㅎㅎ

 

놀라웠던 카라멜 애플.

사과에 초콜릿을 씌운거랍니다.~

 

 

예쁜 주석상자는 이곳에도 있군요.

 

 

버섯처럼 생긴 샹피뇽 카라멜입니다.^^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라비올 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알엠씨에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 록키 마운틴 초콜릿 팩토리

 

 

다음은 수제 초콜릿 공방 삐아프(PIAF)입니다.

 

삐아프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인생에는 초콜릿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는군요. ㅋ

 

 

꽤 인기가 있던 삐아프 아이스 초콜릿.

 

초콜릿으로 예쁘게 만든 트리군요.
꼭대기에 앉아 있는 건 트위터 새? ㅎㅎㅎㅎ

 

 

초콜릿퐁듀.

보통 과일이나 마시맬로를 꼬치에 끼우는데, 여긴 인절미였습니다.^^

 

촛대 위에 놓인 건 양초가 아니라 초콜릿~ 초콜릿~~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